도지 코인 (DOGE) 전망, 채굴?? (스캠 판명됨;;)

반응형

#도지코인 #DOGECOIN #도지코인 채굴

도지 코인(DOGE) 전망, 채굴 (+물렸어요ㅠㅠ..)

 

 도지코인(DOGE) 개요

2013년도 단순히 밈 소재로 인기를 끌던 시바견을 소재로 IBM 출신 개발자가 만든 단순 joke currency였어요.

그나마 활용처라고 보면 레딧이나 트위터 같은 SNS에서 창작자에게 기여하는 답례품 정도, 팁 지불 용도로 사용됐어요.

 

 

4월 들어 앨론 머스크(Elon Musk)의 발언이 이어지면서 차트가 미쳐가고 있어요.. 1년 만에 약 1만 8000% 이상 상승했어요. 머스크가 "주요 투자자들이 도지 코인을 팔면 내가 1달러에 사서 방어하겠다"라고 하는 만쯤 미친.. 발언 뒤로 또 급상승도 했고요.

저는 주로 메인 코인(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등..)에 대해서만 관심을 가지고 공부했었는데요

알트 중에 알트 이 도지 코인이 최근 들어 급상승한 모양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 단일 코인으로 코스피 전체 거래대금을 넘어버렸습니다. ('21-04-17) 그야말로 넘사벽의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흡사 게임스톱의 재 발현이 되는 거 같기도 하고요 (그만큼 급락의 위험성은 잘 숙지하셔요)

 

최근 4시간 봉으로 차트를 한번 확인해볼까요?

'21-04-18일 4시간봉 차트. 14일~16일 급등새를 겪고 이제는 너무많이 들어온 일반인들로 인해 현재 급등락이 없음

 

 도지 코인 스캠(사기 여부) 확인

 

(Is This Coin A Scam 사이트 참고)

[ Is This Coin A Scam?]

  가상화폐 시장에 생성된 코인이 매년 1,000여 개 이상입니다. 이런 코인들을 각 알아볼 정도가 쉽지 않고 객관적으로 판단하기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이 사이트 또한 면밀히 조사한 건 아니지만 그나마 객관적인 보조 지표로 활용해볼 만합니다. 뉴스나 트윗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Score는 7.67점으로 상당히 높은점수 입니다. 왠만한 메이져 코인급 수준입니다.
진작 보고 투자할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3월쯤에 도지 코인에 대한 거래량이 갑자기 늘더니 최대 100~150원 수준에서 이어질 것 같았는데 예상을 훨씬 벗어난 차트를 보여주네요.

단순히 일론 머스크(테슬라)의 트윗으로 촉발된 이 상황에서, 제2 제3의 유명인의 발언이 이어진다면 더욱 높게 상승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단, 조심해야 할 것은 도지 코인 상위 100개 주소가 공급량의 약 7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 중 하나가 매도라는 행동에 나선다면 급락 위험은 어느 코인보다 높습니다. (나 같은 개미들은 이런 거 보면 그냥 들러리 같다..ㅠㅠ)

 

 

도지 코인 채굴

<Scam, 사기로 판명 됬네요.. 조심하세요 무섭네요 ㄷㄷ>

일단 도지코인 채굴 사이트부터 알려드릴게요

wowdoge.io/? p=119528

 

WoWDoge.io - Dogecoin Cloud Mining

Mine Dogecoins with the latest technology equipment and best location choices making it accessible and profitable for everyone.

wowdoge.io

사이트 내에 들어가서 이메일-> 아이디-> 비번(+확인) 하고 이메일 인증 뒤 아래 화면이 나와요 (*여기까지 1분이면 됨)

게임인줄 알았네요..;;

처음에는 바로 Quest에 들어가서 Confirm E-mail로 인증을 하면 첫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요.

 

오른쪽 아래에는 현재 채굴하는 사람에 대해서, 퀘스트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네요.

Buy Worker부분에서는 채굴 너구리? 시바견? 에 대해 비용이 필요하고ㅋㅋ전반적인 인터페이스는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관심이 있으시면 한 번씩 해보세요. 재미있습니다. ㅋㅋ

 

비용에 따라서 도지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시바견이 업그레이드 !!

 

 

 

도지 코인(DOGE) 대한 결론!

  • 저는 410원에 물렸는데 이상하게 빠져나갈 수 있는 느낌이 옵니다..? (하지만 발행량이 무한에 가깝다는 거..ㅠㅠ)
  • 유명인에 트윗이나 발언에 왔다 갔다 하는 대표적인 코인입니다.
  • 도지 코인 보유 상위 100인이 70% 이상을 가지고 있어요. 그분들께 팔지 말라고 기도하겠습니다.
  • 사이트만 한번 가보면 너무 귀여워서 코인을 안 살 수가 없어요.. ㅠㅠ (제가 피해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